CBP One은 미합중국 관세국경보호청(US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)의 공식 앱입니다. 앱의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앱은 미국에 입국하려는 사람을 위한 원스톱 포털로서 제작되었습니다. CBP One의 두 가지 주요 기능은 운송 당사자로서 화물 검사 신청 및 예약과 입국 전 I-94 요청 및 비용 지불입니다.
첫 번째 사항에 해당할 경우, 상하기 쉬운 화물을 가지고 미국에 입국하는 모든 운송업체와 트럭 운전 기사는 화물 검사를 예약해야 합니다. 이와 같은 검사 예약 신청 뿐 아니라, 예약 프로세스를 실시간 업데이트로 확인할 수 있고,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세관 전문가에게 문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. 중요하게 명심해야 할 점은 검사 예약이 모든 입국 포트에서 가능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.
광고
이어서 두 번째 사항의 I-94는 미국에 출입하는 모든 외국인이 작성해야 하는 양식입니다. CBP One에서는 미국에 도착하는 날로부터 최대 7일 전까지 I-94를 신청하고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을 이용하면, 지난 5년 동안 본인이 미국을 방문했던 기록을 살펴볼 수 있으며, 직접 작성한 신청 및 지원 양식은 디지털 형식으로 앱에 저장됩니다.
미국을 여행할 때, CBP One의 APK를 다운로드하면 관련 절차를 간소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7.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아주 좋습니다
예약이 나오게 해주세요.
멋진 애플리케이션
이 애플리케이션이 11월에 사용할 수 있는 진짜인지 묻고 싶습니다.
우수한
나한테는 잘못됐어